해외여행

태국 파타야 여행

동키호태 2023. 4. 25. 14:23
반응형

방콕에서 파타야 가는 버스

1) 거리:방콕에서 파타야는 약 147km

2) 소요시간: 약 2시간~2시간 30분 

2) 시간: 첫차 오전5-6시 사이에 출발하고 막차는 오후 11시 정도에 출발

3) 배차간격: 30분~1시간

4) 버스 출발지: 동부 버스터미널(일반적), 북부버스터미널, 남부버스터미널

5) 버스요금: 120~150TBH(일반버스/5,826원)

 

 

 

해변-야자수-비치파라솔-사람들
파타야 해변

 

대중교통

1) 송태우- 송태우는 뒤쪽에 밴치가 있는 더 큰 픽업 트럭으로서 도시 외부의 장거리 여행에 사용돼요. 요금은 일반적으로 바트 버스보다 높지만 단체 여행에는 여전히 저렴합니다.

2) 오토바이 택시- 어딘가 빨리 가야 하거나 혼자 여행하는 경우 오토바이 택시가 편리한 옵션이에요. 도시 전역에서 오토바이 택시 정류장을 찾을 수 있으며 요금은 출발하기 전에 운전사와 협상합니다. 헬멧은 반드시 착용하세요. 

3) 택시- 택시는 파타야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길에서 택시를 부르거나 택시 회사에 전화를 할 수 있어요. 대부분의 택시에는 미터기가 있지만 승차하기 전에 운전사와 요금 확인을 하는 것이 좋아요. 택시에 미터기가 없는 경우는 출발 전에 반드시 요금을 협상하세요. 

4) 렌트카- 태국 도로에서 운전하는 것이 편하다면 자동차나 오토바이를 렌트하여 파타야와 주변 지역을 둘러볼 수 있어요. 국제 운전 면허증이 있는지 확인하고 오토바이를 타는 경우는 헬멧을 착용하세요.

5) 바트버스-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통수단은 바트 버스로 뒤쪽에 두 줄의 좌석이 있는 개조된 픽업트럭입니다. 요금은 보통 1인당 10바트이며 내릴 때 지불해요. 하차하려면 하차 버튼을 누르거나 운전사에게 '차이'(태국어로 '정지'를 의미)라고 말하면 됩니다. 

 

 

 

인기 숙소

1) 힐튼 파타야- 힐튼 파타야는 파타야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파타야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이에요. 호텔은 탁 트인 바다  전망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, 옥상 바, 인피니티 풀, 피트니스센터, 스파를 갖추고 있어요. 

2) 두짓타니 파타야- 두짓타니 파타야는 파타야 비치 로드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바다 전망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제공해요. 호텔에는 대형 수영장, 피트니스센터, 스파, 여러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요. 

3) 케이프 다라 리조트-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북 파타야 해변에 위치한 해변 리조트입니다. 이 리조트는 바다 전망의  현대적인 객실, 여러 수영장, 피스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. 

4) 아마리 파타야- 아마리 파타야는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로 파타야 바다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일몰이 아름다운 호텔이에요.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, 스파, 레스토랑 등 편의시설 제공해요. 

5) 홀리데이 인 파타야- 홀리데인 인 파타야는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  가족친화적인 호텔로 바다 전망이 아름답고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해요. 호텔에는 대형수영장,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클럽, 피트니스센터, 스파, 여러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요. 

 

 

아름다운해변-럭셔리호텔-수영장-부대시설
두짓타니 파타야

관광명소

1) 워킹 스트리트- 워킹 스트리트는 네온 불빛, 바, 레스토랑, 나이트클럽으로 밤이 되면 활기를 띠는 파타야의 유명한 거리입니다. 파타야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세요. 

2) 진리의 성전- 진리의 성전은 파타야 해변가에 위치한 목조 사원이에요. 태국의 문화와 종교를 엿볼 수 있는 곳이며 목조 사원의 복잡한 조각이 특징이에요. 

3) 농눅 열대정원- 농눅 열대 정원은 파타야에 위치한 아름다운 식물운이에요. 난초, 선인장, 야자수를 포함한 다양한 동식물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. 또한 이곳 농눅정원에서는 전통적인 춤과 코끼리 쇼를 볼 수 있어요. 

4) 파타야 수산시장- 파타야 수산시장은 현지 음식, 기념품, 보트에서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전통시장입니다. 태국 문화에 몰입하고 편지 음식을 맛보기에 좋은 곳이에요. 

5)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워터파크-  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워터파크는 인기 있는  카툰 네트워크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워터 슬라이드, 파도 풀 및 기타 어트랙션을 갖춘 인기 있는 워터파크입니다. 

6) 아트 인 파라다이스- 아트 인 파라다이스는 3D 그림과 착시를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티브 미술관이에요. 관광객들은 작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고 독특한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이에요. 

 

비치

1) 파타야 해변- 파타야 해변은 파타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해변으로 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요. 해변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가 있으며 수상 스포츠와 비치 발리볼을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어요. 

2) 좀티엔 비치- 좀티엔 비치는 도시 바로 남쪽에 위치한 파타야 비치보다 조용한 분위기예요. 해변은 가족과 커플에게 인기가 있으며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. 

3) 웡 아맛 비치-  웡 아맛 비치는 파타야 북부에 위치한 한적하고 고요한 해변입니다. 이 해변은 수정처럼 맑은 물과 백사장으로 유명하며 수영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요. 

4) 나클루아 비치- 나클루아 비치는 파타야 시내 바로 북쪽에 위치한 평화로운 해변이에요. 이 해변은 파타야의 다른 해변보다 덜 붐비고 휴식과 수영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. 

5) 코란 해변- 코란은 파타야 해안 바로 옆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수정처럼 맑은 바다와 백사장으로 유명해요. 이 섬은 페리로 갈 수 있으며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. 

 

해산물 레스토랑 추천

1) 렝키- 렝키는 파타야 중심부에 위치한 인기 있는 해산물 레스토랑이에요. 레스토랑에서는 게, 랍스터, 새우 등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태국 요리를 선보입니다. 

2) 글래스 하우스- 더 글래스 하우스는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세련된 해산물 레스토랑이에요. 레스토랑은 새우구이, 랍스터, 게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는 물론 다양한 스시와 사시미를 제공합니다. 

3) 림파라핀- 림파라핀은 좀티엔 해변에 위치한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.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과 태국요리로 유명하며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까지도 볼 수 있는 곳이에요. 

4) 어 원 로얄크루즈 호텔- 어 원 로얄크루즈 호텔은 파타야 해변에 위치한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. 레스토랑은 호화로운 유람선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었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뷔페 및 라이브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. 

5) 프리차 시푸드- 프차 시푸드는 파타야 비치 로드에 위치한 캐주얼한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.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태국 요리도 맛볼 수 있어요. 

 

카페

1) 카사 파스칼- 카사 파스칼은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인기 레스토랑이자 커피숍입니다. 이 커피숍은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커피와 음료, 케이크, 페이스트리, 기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어요. 

2) 더 커피 클럽- 더 커피 클럽은 파타야 전역에 위치한 커피숍 체인이에요. 이 커피숍은 아침, 점심, 저녁식사도 할 수 있고 다양한 커피도 경험할 수 있는 곳이에요. 

3) 파날라이- 파날라이는 파타야 중심부에 위치한 아늑한 커피숍입니다. 이 커피숍은 다양한 종류의 커피, 음료, 가벼운 식사, 페이스트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. 

4) 초콜릿 팩토리- 더 초콜릿 팩토리는 차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커피숍 겸 초콜렛 매장이에요. 커피숍은 다양한 커피와 음료, 달콤한 초콜릿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어요. 

5) 네코 캣 카페-  네코 캣 카페는 파타야 좀티엔 비치 지역에 위치한 독특한 커피숍이에요. 다정한 고양이 몇 마리가 있는 커피숍에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음료와 가벼운 스낵, 페이스트리를 제공해요. 

 

쇼핑

1)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비치-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비치는 파타야 비치로드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이에요. 쇼핑몰에는 다양한 국제 및 지역브랜드뿐만 아니라 영화관, 레스토랑 및 슈퍼마켓이 있어요. 

2) 워킹 스트리트 워킹 스트리트는 활기찬 파타야의 밤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인기 관광지예요. 거리에는 기념품에서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상점이 줄지어 있어요. 많은 관광객으로 인해  붐기도 하지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 

3) 텝쁘라씻 야시장- 텝쁘라씻 야시장은  파타야 남부에 위치한 대규모 야외 시장이에요. 이 시장에는 의류, 액세서리, 기념품, 음식을 판매하는 다양한 판매상이 있으며 저렴한 물건을 쇼핑하기에 좋은 곳이에요. 

4) 터미널 21 파타야-  터미널21 파타야는 파타야 북부 도로에 위치한 현대적인 쇼핑몰입니다. 쇼핑몰에는 다양한 국제 및  지역 브랜드뿐만 아니라 영화관, 레스토랑 및 슈퍼마켓이 있어요. 

5) 마이크 쇼핑몰- 마이크 쇼핑몰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유명한 파타야의 인기 있는  쇼핑장소입니다. 쇼핑몰에는 다양한 상품과 전자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요.

 

반응형

'해외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대만 여행  (1) 2023.04.26
인도네시아 발리 여행  (1) 2023.04.25
태국 방콕여행  (1) 2023.04.24
태국 치앙마이 여행  (0) 2023.04.24
태국 여행준비  (1) 2023.04.23